성라피크닉장(Seongra Picnic Ground) 가는 길 소개 - 고양시 덕양구 소수만 아는 바베큐장 - 네이버맵 카카오맵 차이남

2024. 4. 27. 22:22여행/국내

반응형

 

지인들 통해 알게되어 다녀오게된 피크닉장, 아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소개합니다.

 

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몰라 이거 올리고 나면 몰려들까봐 잠시 고민했지만, 모두 같이 누려야죠~ ^^

 

예약만 하시면 누구나 무료로 와서 고기 구워먹고 운동도하고 좋은 공기도 누릴수 있습니다.

 

일단 map에서 보면 길이 정확하게 나오질 않아서 사람들이 더 잘 모를것 같아요.

 

네이버 맵

 

그런데 이렇게 오시면, 바베큐해먹을 재료들과 함께 꾀 많이 걸으셔야 합니다. ㅠㅠ

 

카카오맵

 

요기를 찍고 오셔야 먼거리 짐옮기는 어려움 없이 오실수 있습니다. 로드뷰를 해보니 두 맵의 차이가 좀 나네요.

 

예약자 차량들 주차공간도 알려주심

 

예약자 차량들 주차공간도 알려주시고 관리가 잘되는 듯합니다.

 

길, 시설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당일 야외 바베큐하고 오기에 너무 좋습니다.

 

 

아이들, 엄마들 맛있게 고구 구워 먹느라 정신이 없네요~ ㅋㅋ

 

 

아이들과 놀아주고 하다 보니 어느덧 저녁시간 되어 버렸어요

 

저녁되어도 운치 있습니다. ㅋ

 

 

아이들 달래가며 다시 오자며 나왔습니다.

 

곧, 조만간 다시 갈거 같에요.ㅋㅋㅋ

 

아이들이랑 같이 가거 너무 좋습니다. 강추~ 구청홍보하는 사람이 된듯 ㅎㅎ

 

아차~ 예약하는 곳 요기입니다.

 

https://www.goyang.go.kr/resve/index.do#

 

그리고,

 

성라피크닉장 / 성라피크닉장 주차장

2곳다 예약해야 합니다. 좀 귀찮긴 하네요. 그리고, 회원 가입까지도 해야되구요. 물론, 고양시민이 아니여도 예약은 가능합니다만, 뭐~ 다른 곳에 사시는 분들이 야외바베큐& 산림 즐기러 여기까지 오겠어요? ㅋ

 

즐거운 나들이 되세요~